세계 최초의 금붕어 호텔! & 금붕어 산책용 어항


주인이 여행을 가면 키우던 개나 고양이만 외로운 것은 아니다.

반려동물은 개나 고양이만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주인이 여행을 가는 동안 그 외에 다른 동물을 사랑하던 사람들에겐 그 편견의 세상이 야속했을 거다.

고객이 키우던 금붕어의 편안과 안락을 위한 호텔이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스키폴공항에 그랜드오픈을 했다고 한다.
 


당연히 세계최초로...

사랑스런 금붕어는 외롭고 배고프지 않을까?

지난 6월 24일 문을 연 이 금붕어 호텔은 올림픽 수영 금메달리스트가 운영하며,
금붕어들에게는 각자의 방이 주어지기 때문에 섞이는 일이나 접촉으로 인한 감염은 없다고.

금붕어 호텔에는 모형이지만 테니스 코트와 함께 풀장도 있어 구색은 갖추고 있다.


또하나.

미국의 한 디자이너가 제작한 이 어항은 휴대용이다.



금붕어가 잠시라도 헤어지기 싫거나 함께 멋진 곳으로 여행을 가고 싶은 사람에게 유용한 아이템.
이 휴대용 어항은 또 답답한 집안에 갇혀 지내는 금붕어에게 산책 기회를 제공할 수도 있게 한다.
금붕어에 대한 애정이 깊은 사람들은 또 다른 아이디어 제품에 눈길이 가지 않을 수 없다.

그러나 금붕어는 얼마나 괴로울까. 흔들흔들 균형맞추랴. 주인의 실수로 물이새지나 않을까 노심초사.
아무튼 인간의 이기가 나은 슬프고 웃기며 인간적인 배려 깊고도 얕은 발상이다.

아무튼 옆집 삼척동자도 할 수 있는 유아적 발상의 실천으로 아주 저가의 효과적인 광고를 한셈이다.

더보기

댓글, 3

1 2 3 4 5 6 7 8 9 10 ··· 34

러브_러브

세상을 움직이는 에너지-'LOVE' 愛の力で,恋ノチカラ,Uihim l'amour, قدرت عش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