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트레인, 배우를 꿈꾸는 청소년들에게 교육비 후원

허브NGO 휴먼앤휴먼인터내셔널(상임대표 구병모)은 대한민국 어려운 환경에 처한 청소년의 꿈을 응원하고 지원하기 위한 드림프로젝트를 기획, 그 첫 사업으로 배우가 꿈인 청소년들을 지원하기 위해 액트레인 연기학원(대표이사 김경목)과 연기 아카데미 과정의 무상 교육 기부를 하는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드림프로젝트의 첫 후원자인 액트레인은 청소년들에게 연기수업과정을 지원하기로 했다. 지원 대상자는 휴먼앤휴먼인터내셔널을 통해서 추천돼 선발되며 4개월 간의 교육과정이 무상으로 지원된다.

한편, 최근 오픈한 액트래인 연기학원의 운영을 맡은 이충선 대표는 방송, 영화, 광고계에서 오랜 기간 경력을 쌓아왔다. 특히 캐스팅 및 오디션, 그리고 연기 노하우를 가지고 캐스팅 디렉터라는 특수한 영역에서 자신의 입지를 구축했다. 

올 상반기 사랑을 받은 KBS '황금빛 내 인생'부터 SBS '사임당, 빛의 일기', '나도 엄마야',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MBC '미씽나인', '군주: 가면의주인', '숨바꼭질', KBS'공항 가는 길', tvN '싸우자 귀신아',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등 수많은 작품에 참여해 배우들을 직접 캐스팅하고 발굴하는 역할을 수행해 왔다.

엑트레인 관계자는"앞으로도 매년 지속적으로 미래의 주인공이 될 청소년들을 지원할 예정이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려고 한다"라고 밝혔다.

액트레인 연기학원은 강남구 논현동 학동역 사거리 학동역6번 출구 올리브영 건물 3층에 위치해 있다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177 (논현동58-7) 3층 (기업은행 학동역지점 건물 3층)
▶tel. 1522-7555 ▶fax. 070-8230-7555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1동
도움말 Daum 지도
더보기

댓글, 댓글 없음

러브_러브

세상을 움직이는 에너지-'LOVE' 愛の力で,恋ノチカラ,Uihim l'amour, قدرت عشق,